업무 및 근무 표준 회사사규

2015. 12. 24. 18:22기타 서식

업무 및 근무 표준 회사사규

 

 

회사의 업무운영에 있어서 준수해야 할 사항을 정한 규칙인 사규중 [업무 및 근무]는 업무분장, 근태관리, 업무인수인계, 품의, 보고관리, 직무권한규정등 업무에 필요한 내역과 범위를 정함으로써 회사운영의 체계화 및 합리화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업무 및 근무 표준사규 목차

-업무분장규정1

-업무분장규정2

-업무인계인수규정

-사무인계규정

-근태관리규정

-개발업무규정

-증권투자신탁업무취급규정

-계약규정

-계약사무취급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공개시장조작적격증권의

-매매업무취급규정

-공사현장관리규정

-공사현장관리규정

-국공채창구판매 업무방법서

-국제금융업무취급규정

-국제팩토링업무취급규정

-금융거래실명확인업무

-취급요령

 

회사의 조직과 업무 운영에 사원이 지켜야 할 규율이나 임금, 근로시간 등 근로조건을 구체적인 기준을 세워 작성한 문서로, 근로자와 회사 간의 분쟁이 발생할 때 관계를 명확하게 하기 위한 1차적 판단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사규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회사의 업무를 합리적이고 능률적으로 운용하는데 꼭 필요한 문서입니다. 보통 사규, 운영 내규, 취업규칙 등의 명칭으로 사용되고 사업장마다 구성이나 내용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