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출판사용)
2017. 3. 13. 10:02ㆍ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출판사용)
오늘은 거래명세서(출판사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판사용 거래명세서로서 코드 입력시 도서명이 자동입력되며, 빈양식, 내용+양식, 내용 등의 다양한 출력양식을 가지고 있어 여러 용도로 거래명세서를 출력하하고자하는 출판사에서 사용시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01. '도서코드' 시트로 이동하여 도서코드/도서명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02.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회사기본정보를 입력하고 ② 결제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③ 거래정보를 입력합니다. ④ 코드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도서명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거래명세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두루누리 적용]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0) | 2017.03.14 |
---|---|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 계약 내역 (0) | 2017.03.14 |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 누적관리 프로그램 (0) | 2017.03.13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 / 급여 입금명세서 포함) (0) | 2017.03.10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영세율) (0) | 2017.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