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계산명세표

2017. 2. 28. 16:00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명세표







오늘은 계산명세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대 및 기타 음료 등의 내역을 나타내 주는 계산 명세표이다.

상세내역에 대한 합계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주며 발행자와 영수자의 정보을 입력폼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서 양식에 이동 출력된다. 청구용, 보관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사용이 용이하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사업장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② 영수증 정보를 입력한 후 ③ 식대제공 상세내역을 입력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식대계산 명세표를 확인 후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