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데이터 저장관리)

2017. 6. 27. 09:12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데이터 저장관리)






오늘은 계산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데이터 저장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거래처목록,상품목록,거래내역입력,계산서

거래처별 계산서 발행내역을 간편하게!

계산서 관리는 거래처별, 상품별 목록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입력하고 검색을 통하여 관리가 용이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거래처목록' 시트에서 거래처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상품목록' 시트에서 상품명 및 단가 등을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