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고객관리카드)

2017. 6. 15. 09:26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고객관리카드)






오늘은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1.0(고객관리카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고객관리카드,고객정보관리대장

고객관리카드와 고객관리대장을 한번에 확인!

고객관리는 고객 기본정보와 상담내역을 입력하여 간편한 검색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고객정보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관리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고객정보 관리대장 창이 나타나면 출력할 고객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