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납품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

2017. 6. 19. 12:20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납품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납품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납품처관리, 카테고리관리, 제품관리, 납품등록, 납품처별월별매출현황, 기간별매출내역

납품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은 납품처별, 카테고리별, 제품별 구분하여 납품 등록, 납품처별/월별/기간별 매출현황 및 내역을 검색하여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납품처 정보를 등록하세요.









카테고리명, 설명을 입력하세요.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정보를 입력하세요.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할 제품을 선택하세요.










기준년도, 기준월의 스크롤로 선택하신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년도, 월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일자, 카테고리, 제품명, 납품처를 선택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