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
2017. 5. 18. 08:24ㆍ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
오늘은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7개 입력할 수 있으며,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항목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일자별, 항목별 견산내역을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항목의 대분류 항목을 선택하면 소분류 및 일자별 결산내역이 표시됩니다.
결산내역을 확인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새문서에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할 창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별 수입지출 관리대장 (0) | 2017.05.19 |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월별결산리스트 4장) (0) | 2017.05.18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가계현황 및 날짜정렬, 수입50개 / 지출20개) (0) | 2017.05.17 |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누적관리,5페이지) (0) | 2017.05.17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데이터누적관리,단위항목추가) (0) | 2017.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