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출력, 월별결산2페이지, 항목100개)

2017. 5. 30. 09:09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출력, 월별결산2페이지, 항목100개)






오늘은 입출금관리(일별출력, 월별결산2페이지, 항목10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입/지출 항목을 최대 100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입출금입력란에 날짜/구분/항목/적요/금액을 입력하면 일별 입출금현황을 출력하실 수 있으며, 월별로 금액을 결산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이월금액 및 회사명, 담당자를 입력하고 입/출금내역에 사용될 수입, 지출항목을 입력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항목을 날짜별로 선택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역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입력된 입/출금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수입지출' 시트에서 작성일자를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일자의 일일수입지출현황이 계산됩니다.











'결산항목내역서' 시트에서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년/월의 내역이 조회되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