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2017. 5. 31. 09:34ㆍ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오늘은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장과 카드, 현금을 구분하여 각 내역을 입력하고 기간별로 검색하여 각각의 3페이지씩 출력가능한 입출금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1. '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목록과 카드목록을 입력합니다.
2. '내역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관리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관리내역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통장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종류와 기간을 선택하여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기간의 통장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운행일보(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포함,기간별검색) (0) | 2017.06.01 |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 관리대장(6페이지, 부가세항목추가) (0) | 2017.06.01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누적/검색/부가세선택, 삭제버튼추가) (0) | 2017.05.31 |
엑셀 자동화서식 부가세 신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반과세 부가가치세 신고서,매입매출별세금계산서) (0) | 2017.05.30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출력, 월별결산2페이지, 항목100개) (0) | 2017.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