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2017. 5. 31. 09:34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오늘은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3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장과 카드, 현금을 구분하여 각 내역을 입력하고 기간별로 검색하여 각각의 3페이지씩 출력가능한 입출금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1. '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목록과 카드목록을 입력합니다.











2. '내역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관리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관리내역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통장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종류와 기간을 선택하여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기간의 통장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