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2017. 4. 20. 10:09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오늘은 자금일보(구분 7칸)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총 7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수입 및 지출에 대한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의 지출내역서 및 현금일계표, 월별결산을 추출하여 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수입항목 및 최초잔액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수입 내역을 입력후 '지출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관리팀 및 작성일자를 입력후 출력합니다.










'자금일보'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출력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