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2017. 4. 20. 10:09ㆍ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오늘은 자금일보(구분 7칸)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총 7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수입 및 지출에 대한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의 지출내역서 및 현금일계표, 월별결산을 추출하여 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수입항목 및 최초잔액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수입 내역을 입력후 '지출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관리팀 및 작성일자를 입력후 출력합니다.
'자금일보'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차례상(제사)예산관리 (0) | 2017.04.21 |
---|---|
엑셀 자동화서식 교육자현황(실업자,재직자) (0) | 2017.04.21 |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간편장부 32페이지) (0) | 2017.04.20 |
엑셀 자동화서식 발주서 (내역관리, 수신처30개) (0) | 2017.04.19 |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젝트 팀구성표 (0) | 2017.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