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근무횟수 집계)
2017. 6. 23. 09:43ㆍ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근무횟수 집계)
오늘은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근무횟수 집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정보, 직원관리,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월별근무현황, 연별근무현황, 근무횟수집계
근무시간과 잔업시간 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계산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면
조기근무, 정상근무시간 및 잔업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근무현황표와 연별근무현황표로 해당 기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①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 야간시작시간을 입력합니다.
① 직원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기준년월과 성명을 입력한 후 출,퇴근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근무내역을 등록합니다.
① 기준년도를 입력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년도의 직원별 근무횟수를 조회합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새문서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출력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가세계산, 저장관리) (0) | 2017.06.26 |
---|---|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산내역저장) (0) | 2017.06.26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관리 프로그램(제품 일괄등록) (0) | 2017.06.23 |
엑셀 자동화서식 경비내역 입출력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경비명세서) (0) | 2017.06.22 |
엑셀 자동화서식 항공해운화물운송장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운송장 라벨출력) (0)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