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간식 사러

2017. 2. 17. 11:25가벼운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 코스트코 간식을 또 쓸어왓어욤!!!!ㅋ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는 금요일 오전에 갔는데....으잉....오늘은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용...







저저번주보다는 적게 샀어용 ㅎㅎ

(내가 다 먹어야지....!!!!)










코스트코 간식 담은 사진이에용...ㅋㅋㅋㅋㅋ

카트가 힘들어보이지만....!!!

회사 간식창고가 더욱 푸짐해졌어용....ㅋㅋㅋㅋ

계속 하나씩 평가해볼게용!!





그럼 다음에 간식을 들고올게용!!!다음에 봐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