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이자카야 니히키노오니

2017. 2. 23. 08:57가벼운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회사마치고~~

친구들이랑 한잔 ㅎㅎ 

친구 한명이 아직 학생이라...곧 개강한다고 타지방으로 가기때문에 친구들 4명이 모였어용




그리고 광안리에 있는 새우퐁듀(가게이름은..기억이...) 먹으려고 갔는데........

뚜둥.......찌봉......

재료가 다 떨어져서 가게를 닫앗다고........



아니?????왜????저희 한 7시쯤 갔거든요?!?!?!

벌써???아니 저녁장사 안하시나????????!!!!!!!!!


눈물을 머금고....어디갈까...결정장애가 있는 저와 제 친구는...광안리 반바퀴를 돌다가....




그래!! 결심했어!!!! 

이자까야 가자!!!!!!!!

거기서 배를 채우자!!!!!!!!




그렇게 해서 가게 된 광안리 니히키노오니


니히키노오니는 일본어이며 두마리의 도깨비래용 : )




저희가 시킨 메뉴는!!









위에서부터 연어샐러드, 규타다끼, 음.....무슨무슨라멘 입니다...ㅎㅎㅎㅎㅎ

배가 너무 고팟던지라...빨리먹을라고...라멘은....젓가락으로 휘휘 한번하고 사진을 찍었네요....ㅠㅠ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연어대가리.......!!!!

서비스로 주셔서 .... 메뉴이름은 모르겟네용



서비스 이유는..........저희가 이뻐서....?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 복 받으실거에용 




분위기가 참 좋구 플레이팅이 참 이뻣어용!

그리고 저중에 젤 맛있었던 라멘....!!!!!

진짜...넘나 행복!!!!


규타다끼는.....음..제 입에는 그저그랫어요.

말고는 다 맛있었어용

그중에 라멘은 진리!!!




다음에 또 갈거에요!!!그리고 라멘도 꼭 먹을거에요!!!ㅋㅋ다음에 봐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