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간식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맛

2017. 2. 24. 09:32가벼운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간식에 대한거를 쓸거에욤!!!!ㅋㅋㅋㅋ

역시 코스트코는 싸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오늘 제가 먹은 간식은 떠먹는 불가리스입니당! : )











PREMIUM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맛!










상자를 열면 위 사진과 같은 팩이 6팩이 들어있어용









따꿍을 깟습니다 :)

맛은 딜리시우스~~ㅋㅋㅋㅋ

뭐 시중에 파는 요플레 맛이구요 ㅋㅋㅋ




그럼 다음에 다른 간식을 들고올게용!!!다음에 봐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