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인사관리 프로그램 (인사기록카드, 재직증명서, 직원명부)

2015. 10. 5. 17:26일반 서식

엑셀 인사관리 프로그램 (인사기록카드, 재직증명서, 직원명부)

 

 

오늘은 엑셀 자동화 서식으로 인사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관리를 진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항목으로는 인사기록카드, 재믹증명서, 직원명부에 관한 사항이 들어가 주는 것이 좋으며, 각 항목별로 들어가는 사항에 관해서도 각각 꼼꼼히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인사기록카드의 경우 직원별로 인사정보를 기재 할 수 있도록 저장/수정/검색 등의 기능을 준비해두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직원명부를 검색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때 재직자와 퇴직자별로 부분 검색 할 수 있도록 준비하면 추후에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인사관리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엑셀 프로그램으로 엑셀 고급활용자라면 이를 참고해서 직접 제작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해당 서식의 경우 회사 또는 중견기업의 인사부에서 활용하게 편리하도록 제작되어 있으며, 사정에 따른 서식이나 목록의 추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