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 필요한 서식, 재직증명서 모음
2014. 12. 2. 14:38ㆍ일반 서식
재직증명서
-회사에 재직중임을 증멸할 때 사용하는 재직증명서. 재직증명서는 정해진 양식이 없고 모든 회사의 양식이 다 틀리기 때문에 회사에 정해져있는 양식이 있다면 그에 따르도록 한다. 기본적으로 본인 성명, 회사명, 재직기간(입사날짜), 고용주(사장)의 도장(사인 or 회사도장), 문서번호, 사용목적' 정도는 있어야 하며, 간혹 부서나 직위, 집주소, 주민등록번호 등도 기록하는 회사도 있다.
'일반 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인사관리 프로그램 (인사기록카드, 재직증명서, 직원명부) (0) | 2015.10.05 |
---|---|
개인회생 총설 신청서 작성요령 (0) | 2015.05.13 |
계약해지 표준 내용증명서(작성방법 포함) (0) | 2014.12.23 |